[ 1 ] ASIASENSE 2011
한국바이오칩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ASIASENSE 2011 국제학술대회의 위원장을 맡고 있는 생명공학연구원의 정봉현 박사입니다.
계속되는 장마와 뜨거운 여름 날씨에도 건강하시고, 매사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2003년부터 개최되어 온 "국제센싱학회(ASIASENSE 2011)"가 어느덧 5회째를 맞이하여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제주 신라호텔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ASIASENSE2011 조직위원회에서는 20여 개국 약 600여명의 참가자 유치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 분야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스웨덴 린쉐핑 대학의 Anthony P. F. Turner 교수, 오사카 대학의 Tomoji Kawai 교수와 삼성전자의 김종민 박사를 기조연설자로 초청하였으며, 미국, 중국, 러시아 등에서 7명의 Plenary Speakers와 2개의 Satellite Session을 개최함으로서 학문적인 깊이를 더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점점 경쟁이 치열해져 가는 세계 시장에서 Sensor 시장을 선점하고 고부가가치 분야에 대한 진입이 필요하다는 것에는 많은 분 들이 공감하실 것이며, 본 국제학술대회를 통한 다양한 국가의 최신 기술을 교류하는 것이야말로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세계시장에 있어서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를 위해서도 국내 많은 전문가들의 참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세계의 석학들의 최신 연구동향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인 논문접수 마감일이 8월 10일(수)이 오니, 논문제출 및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주변 분들에게 많이 홍보 해 주시어 본 국제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동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또한 많은 분들의 성원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학술대회 정보는 아래 첨부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ASIASENSE2011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SIASENSE 2011 조직위원장
정봉현 배상
Post date: Aug 9, 2011
Comments